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주어진 수의 슬라이스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것을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주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양이 주어진 후에는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했지만 귀가 들리지 않았다.


    1. 나는 지난 주에 실수로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찾고있는 쇼핑몰에 있었음), See 's Candy는 이제 가장 단순한 사탕 과자를 제공하기 위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초콜릿 막대 사탕 2 개와 초콜릿 카라멜 아몬드 2 개를 샀습니다. 총 비용은 4 가지였습니다. 사탕은 맛있고 전부 였지만, 현실적으로 보자 : 스니커즈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1 달러의 계시 후에, 나는 언제라도 See 's Candy로 꿈속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Dave는 숲에서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이 모든 질문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 그녀의 머리를 뚫고지나 갔다. 놀랍게도, 그녀는 가장 기대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간단한 규칙이 세 가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내일 전문가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을 넘어서서 카테터에 피가 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등록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1. 그는 청년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능으로 감동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똑똑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할 수 있었지만, 젊은이가 단지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1. 그의 증오에 아름다운 것이있었습니다. 인종 차별과 편협의 역겨운 전시 였기 때문에 증오 자체는 아니었다. 증오를 불러 일으킨 것은이 증오가 있었지만 그 증세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바꿀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그녀는 참을성있게 그의 전화를 기다렸다. 그녀는 그곳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엄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 가기가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식으로 경향이 있었다. 그녀는 당신이 입고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했다. 그래서 그녀는 전화를 걸어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그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했었다. 전체 과정에서 실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고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결과는 그가 잃어버린 사실로 그를 쳐다 보았습니다.


    1. 그는 규칙적인 아침 식사를 주문했다. 계란 2 개, 해쉬 브라운, 베이컨 2 개. 그는 새로운 것이 추가 된 날인지 궁금해하는 메뉴를 계속 보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일상의 일부였습니다. 몇 초만 망설이고 그게 전부가 될 것이라고 말하기 전에 주문에 다른 것이 추가 될지 알아보기 위해 망설였다. 그가 지난 2 년간 매일 주문한 것과 똑같은 식사였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의 고풍스러운 옷과 깔끔한 ​​머리카락으로 인해 노숙자가되었습니다. 그녀가 들었던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오프 기회에,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해서 설명조차하기 어렵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은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할 확률은 복권 당첨보다 적지 만 여기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까?


    1. 그는 역에서 정차하는 기차에있는 사람을 쳐다보고 반대 방향으로 갔다. 그녀는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감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두 열차가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으며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도 함께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를 원했다.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짙은 무지개 색이어야합니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깊고 생생하게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 으로이 일을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그는 음료를 한 모금 마셨다. 그는 자신이 좋아했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는 그것을 미워 했더라도 그것을 억압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매일 그에게 새로운 음료수를 마시고 음료수를 마시 며 웃으며 웃었다.


    1. 시간이 없었다. 그는 일에 필요한 물건의 반도없이 문 밖으로 도망 쳤지 만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늦었고 정시에 회의를하지 않으면 누군가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촬영의 첫 번째 착취가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 큰 호두 나무 숲에 있었음을 상기합니다. 나는 정오에 모든 자연이 독특하게 조용하고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고 화난 반향에 의해 길들여지고 잔향하면서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을 때 정오에 방황했다.


    1. 그는 늦은 오후에 약 1 마일 떨어진 곳에서 균열 에코가 들렸다. 그의 마음은 경주를 시작했고 그는 전체 스프린트에 볼트. "총성이 아니고 총성이 아니었다"고 그는 계속해서 질주하면서 숨을 쉬지 않고 반복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도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시도하고 저장하려고한다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그것을 저장하려고했는지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목 뒤쪽에 쑤시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와 대화 할 때 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 여섯 번째 의미를 믿지 않지만 그녀에게 옳지 않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아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할뿐입니다.


  1. 오늘 무엇을 보셨습니까? 손가락으로 얼굴의 눈, 코, 입을 가리면 "I"가 만들어 지지만, 나는 결코 전에는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오늘 무엇을 보셨습니까?